2008년 5월 22일 목요일

히어로즈5 : 동방의 부족 유틸 - 스킬휠(Skillwheel 3.0)

한글판 없다고 불평을 했더니만 결국에는 나왔군요 ㅎㅎ

히어로즈5 상의 스킬 테크 및 설명을 쉽게 볼수 있는 프로그램 스킬휠 입니다.




제작자 ororagi



제작자의 말
스킬휠 3.0 이번에 나온 동방의 부족용 입니다

개인적인 사용을 위해서 한글화 했으며.. 이번 인트라링스 발매된  동방의 부족 한글판의 번역을 사용해서 한글화 하였습니다.

모쪼록 필요 하신분들이 사용해 주셧으면 하는 바램에서 올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20개:

  1. 자료감사히 쓸꼐요

    답글삭제
  2.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3. 감사해요~~ ㅠㅠ 이거 얼마나 찾아다녔는지ㅠㅠ ㅎ

    답글삭제
  4. 감사히 사용할께요

    답글삭제
  5. 저.. 그런데여;; 제가 데몬로드 하는 재미에 푹 빠져있는데 저거보구 아무리 막 찍어도 우르가쉬의 부름이 안나옵니다 ㅠㅠ 치트써서 렙업해가지고 그런건가요? 왜 안나오죠 우르가쉬의 부름 ㅠㅠ 혹시 아시는분 좀 가르쳐주세요 ㅠ

    답글삭제
  6.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윽...엑세스가 거부되었다고 나오네요...비스타라서 그럴까요?

    답글삭제
  8. 아~비스타라서 안됬나 봐요. XP에서 해보니까 되네요~

    답글삭제
  9. 감사합니다. 잘받아갈게요.

    답글삭제
  10. 비스타 쓰고 있음

    이거 실행시켰는데, 무슨 오류 메시지 나오더니 D드라이브 자료 다 날라가고, 윈도 인증 받으라고 나옴;;;

    D드라이브에 온갖 중요한 자료 다 모아놨는데, 아직도 날라간게 실감이 안나네요;;;

    웃음만 나올 뿐;;;

    답글삭제
  11. 비스타는 안되는건가요? 저도 오류 글 뜨면서 실행이 안되네요;

    답글삭제
  12. @최진웅 - 2008/12/01 11:38
    그냥 플래시 파일인디.... 그럴리가 없을터인데 ;

    Adobe Flash Player 만 깔려있으면 될텐데요 ;?

    답글삭제
  13. 이 파일 실행시키니까 오류 뜨더니 C: 몽땅 날아갔어요;

    무엇때문인지 ㅠ 윗분도 그런거 보니까 뭔가 문제가 있긴 있는 듯;

    제가 미숙해서 그런건지 ㅠ 힝 컴퓨터 새로 산 기분으로 다시..; ㅋ

    답글삭제
  14. 감사합니다~~ 잘쓸께요 xp는 잘 실행되네요 ^^;

    답글삭제
  15. 오옷~~ 정말 감사합니다~~~~~~~~~~~~

    엄청 찾아다녔는데

    복받으세요~~

    답글삭제
  16. 우와 정말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7. 비스타의 경우는 실행파일 오른쪽 클릭해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으로 실행하시면 됩니다.

    답글삭제
  18. 과거 겜 다시 해보겠다고 이거 실행했다가 C 드라이브 막 삭제되네여 =_=;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