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5월 21일 수요일

히어로즈5 패치 모음

히어로즈5 정보의 모든 것이 있습니다.!


초고수의 히어로즈V 홈피
http://heroes5.tistory.com

히어로즈5 오리지널(Heroes of Might and Magic V) 처음 설치하시는 분은 1.4 -> 1.41 -> 1.5 -> 1.6 패치 순서로 하시면 됩니다.
※ 1.6 버전은 크랙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1.6 패치
http://patches.ubi.com/heroes_might_magic_5/heroes_might_magic_5_1.06_korean.exe

1.5 패치
http://patches.ubi.com/heroes_might_magic_5/heroes_might_magic_5_1.05_korean.exe

1.41 패치
http://patches.ubi.com/heroes_might_magic_5/heroes_might_magic_5_1.041_korean.exe

1.4 패치
http://patches.ubi.com/heroes_might_magic_5/heroes_might_magic_5_1.04_korean.exe

(!) 변경된 사항 중 일부는 새로운 지도에서 재 시작을 해야 적용 됩니다.

주의: 패치를 설치한 후 게임을 시작할 때, Input.cfg 파일을 기본 프로필 폴더 (profiles\default_profile) 에서 당신의 프로필 폴더 (내 문서\My Games\Heroes of Might and Magic V\Profiles\프로필 이름)로 복사해야 새롭게 추가된 단축키들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히어로즈5 : 운명의 망치(Heroes of Might and Magic V : Hammers of Fate)

2.1 패치
http://patches.ubi.com/heroes_might_magic_5/heroes_might_magic_5_2.01_ko.exe

이전 패치 및 영어판, 외국판 패치
(한글판은 1.1, 1.2 패치가 없습니다. 1.1,1.2 패치가 필요한 1.3 패치를 받으셔도 받으셔도 소용없습니다.)
http://patches.ubi.com/heroes_might_magic_5/


1.6 패치에서 변경된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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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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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국 개요 창
(플레이어의 왕국과 영웅들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이동시 남은 턴 수 표시'가 증가
(이동 지점을 클릭했을 경우 남은 날짜의 표시가 3, 4, 5, 5+ 로 증가했습니다)

지도 상에서 마나 표시
(지도 상에 나타나 있는 영웅의 아이콘에 마나가 같이 표시됩니다)
(!) 처음부터 표시되지 않습니다! 단축키를 기억하세요. ("M")

ATB 바에서 '대기' 버튼 추가
(부대, 전투 기계, 혹은 영웅이 자신의 턴을 반만 소비하고 ATB 바에서 뒤쪽으로 물러날 수 있게 합니다)

 영웅의 슬립 모드
(플레이어가 선택한 영웅의 턴만을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활성화/비활성화는 단축키를 이용하세요. ("Z")

맵 에디터에서 '애니메이션 끄기' 선택 가능
(오브젝트의 애니메이션을 끌 수 있습니다)

위험 수위
(중립 부대에 오른쪽 클릭을 해서 툴팁을 열었을 경우 부대의 강함에 따라 위험도를 표시합니다)
위험 단계:  매우 낮음 (선택된 영웅의 절반 이하)
  낮음 (절반 정도)
  보통 (= 비슷함)
  어려움 (1.5 배)
  불가능 (2배 이상)

어둠의 에너지 표시 (모험 화면)
(네크로맨서의 특별한 자원인 '어둠의 에너지'를 모험 화면에서 표시합니다. 이것은 모험 화면의 가장 윗 쪽에 새로운 줄로 표시됩니다)

마우스 커서의 모양 조절
(마우스로 목적한 지점을 좀 더 정확하게 클릭할 수 있도록 커서의 위치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모험 화면에서만 동작합니다)
활성화를 위해서는 단축키를 누르세요. ("CTRL")

선택 사항
"자동 전투에서 주문 사용"
(자동 전투 중 플레이어의 영웅이 마법을 사용하게 할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 사항
"마을에서의 비행 카메라 시점"
(플레이어가 마을에 들어갔을 경우 항상 비행 카메라 시점이 되는 것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다이나믹 전투 중 부대의 턴 제한 시간 설정
(싱글 혹은 멀티 플레이에서 다이나믹 전투 중 부대의 턴 제한 시간을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정보 메세지 팝업 (팀 행동 경고)
(메세지 팝업은 어떤 플레이어가 한 행동으로 인해 다른 팀원의 행동이 방해받게 될 경우 해당 플레이어의 행동이 성공/실패했음을 나타내줍니다. 이것은 해당 플레이어의 턴이 시작할 때 가장 처음으로 보게 될 것입니다)

마을 발전이 끝났음을 알려주는 아이콘
(이것은 플레이어에게 마을이 모든 발전을 끝냈고 더이상 지을 건물이 없다는 것을 알려줄 것입니다)

자원이 부족하여 어떠한 건물도 지을 수 없음을 알려주는 아이콘
(이것은 플레이어가 가진 자원이 부족하여 마을에서 어떠한 건물도 지을 수 없음을 알려줄 것입니다)

진행중인 멀티플레이 표시/감추기 선택 (로비에서)
(현재 게임이 진행 중인 방을 표시하거나 숨길 수 있는 체크박스가 추가되었습니다. 체크하게 되면 모든 방의 리스트가 나오고, 체크를 하지 않으면 게임이 시작되어 진행중인 방은 보이지 않습니다. 이 체크박스는 기본적으로 해제되어 있습니다.)


버그 수정 및 각종 변경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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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정화:
- 게임은 더 이상 영웅이 지도의 끄트머리에 있을 경우 해당 지도를 불러올 때 멈추지 않습니다..

시점, 그래픽, 인터페이스:
- 대화 리플레이는 이제 게임 진행 중 발생하는 대화들도 저장합니다.
- 이제 관찰자는 3x3 전장 전투에서 정확한 영웅의 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 지도가 없는 캠페인을 시작하려 할 때 발생하는 에러 메세지가 추가되었습니다.
- 피닉스의 외형을 수정했습니다.
- 모험 지도에서 동일한 외형을 가진 바위 오브젝트를 수정했습니다.

게임 플레이, 시스템, 밸런스 조정:
- 수정: 아카데미의 도서관에 나오는 주문이 이미 마법 길드에 있을 경우, 4레벨과 5레벨에 2개의 추가 주문이 나옵니다.
- 수정: '파괴의 비술'은 더이상 1레벨에서 3레벨 사이의 피해를 주는 마법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수정: 전투 중 죽은 아군으로부터 소환된 핏 로드는 전장을 벗어나도 유지됩니다.
- 이제 뼈의 기둥은 일정 량의 어둠의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맵 에디터:
- 더 이상 '아케인의 우수성' 능력은 전장 전투 에디터로 익히게 할 수 없습니다.
- 수정: 전투 기계는 더 이상 '지정된 영웅'에게 게임 도중 지급되지 않습니다.
- 전장 전투 에디터 인터페이스에서 동일한 에러 메세지가 나오는 것이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 몇몇 알려진 번역상의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댓글 9개:

  1. 무쟈게 찾아 댕겼는데 찾았네요 ㅠ_ㅠ



    잘쓸께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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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이번에 히어로즈를 친구에게 빌려 깔고 위의 패치를 받았는데요.

    캠페인을 실행하면 기본전투 전장전투 3x3전투 뭐 이런게 나오고

    클릭해도 안되네요;;



    친구네서 할 땐 잘 됐는데...

    제가 게임을 D드라이브에 깔았는데 그래서 그런건가요?

    왠지 게임에 버전 1.0 이라고 나와있어서 패치가 안된거 같은데..

    분명히 1.4 1.41 1,5 1.6 순서대로 깔았어요 ㅠㅠ

    2번이나 ㅠㅠ

    왜그런건지 알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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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링크가 다 짤렸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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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BAI - 2008/11/06 12:20
    이상하네요. 저는 잘 되는데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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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링크가 짤렸네요.



    현재 1.41 패치와 1.6 패치, 그리고 2.1 패치만이 되네요.



    나머지 1.4 패치랑 1.5 패치는 연결이 안되네요...ㅠㅠ



    확인 부탁드려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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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박지훈 - 2008/11/12 19:28
    링크 수정하였습니다.



    다시 올리면서 링크가 약간 이상하게 되었더라구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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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지금 링크 짤렸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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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 @NP - 2009/01/05 21:25
    정품인증을 한 유저에 한해서만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게 퍼미션을 조정한듯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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